네오, 신제품 ‘i-Brush 2’ 출시
상태바
네오, 신제품 ‘i-Brush 2’ 출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7.2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강해진 ‘임플란트 주위염 해결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임플란트 주위염 처치기구 ‘i-Brush 2’를 새롭게 출시했다.

네오는 2012년 임플란트 주위염을 처치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구 ‘i-Brush’를 처음 선보여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i-Brush’는 픽스처 표면의 염증을 직접 제거함에 따라 임플란트 표면을 새로운 Rough Surface로 만들어 GBR 후 골유착 될 수 있도록 한 제품.

이번에 네오가 출시한 ‘i-Brush 2’는 기존 제품의 Tip 부분을 브러시 형태에서 L자형태로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i-Brush’보다 내구성이 높아 여러 개의 임플란트를 클렌징해도 마모가 적으며, 팁의 모양이 임플란트 Thread에 잘 맞고 날카롭게 디자인돼 임플란트 사이의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Tip의 모양이 Thread 표면 어디에도 접촉해 클렌징할 수 있으며, Tip의 끝이 가늘어 비외과적인 방법으로 시술하기에 용이하다.

제품은 비치은절개 치료법과 치은절개치료법 2가지 방법으로 사용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임플란트 주위염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이 많이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네오는 다양한 처치, 예방기구를 개발하고 개선해 국민구강건강 및 치의학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