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콩세알 아카데미, 7월 교육 일정 공개
상태바
콩세알 아카데미, 7월 교육 일정 공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6.24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방진료로 여름 문턱 넘으세요”

 

콩세알 아카데미(원장 정재연)가 내달 진행되는 예방교육 세미나 일정을 공개했다.

와타나베 전문가 잇솔질부터 구강건강관리용품, 교정환자의 전문구강건강관리까지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병진(콩세알연구소) 소장과 마득상(강릉원주치대 예방치과학교실) 교수, 조현재(하단굿윌치과병원 예방치과) 진료과장, 김아현 강사 등이 연자로 나서 동네치과에서 접목할 수 있는 다양한 예방치료를 짚어줄 예정이다.

먼저 내달 2일 열리는 와타나베 전문가 잇솔질 입문 교육은 이병진 소장이 연자로 나서며, 한양여대치위생과 강의실 및 실습실에서 진행된다.

이어 내달 3일에는 시린이의 진단과 치료 교육이 마득상 교수와 이병진 소장이 이끄는 가운데 서울대관악치과병원 103호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내달 6일 치아우식증 최신 이론 교육은 이병진 소장이 연자로 나서 콩세알 강연장에서 열린다.

내달 14일 구취관리입문 교육은 김아현(구취조절연구회) 국제이사가 연자로 나서 콩세알 강연장에서 진행하며, 내달 16일 비침습적 치주치료와 정기환자 관리 교육은 조현재 진료과장이 연자로 나서 가톨릭청년회관 바실리오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내달 17일에는 구강건강관리용품 완전정복 교육이, 내달 20일에는 비침습적 치아 치료와 관리 교육이, 내달 21일 교정환자의 전문구강건강관리 교육이 각각 콩세알 강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