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프로덴티, Maxitex 써지칼 PF 글러브
상태바
[왓츠뉴] 프로덴티, Maxitex 써지칼 PF 글러브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05.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더 ‘Free’가 지금 대세다”

 

㈜프로덴티(대표 황영호)가 수입판매하는 ‘Maxitex 써지칼 PF 글러브’가 우수한 가격경쟁력으로 개원가의 호평을 얻고 있다.

‘Maxitex 써지칼 PF 글러브’는 파우더 프리 제품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상품질의 라텍스 성분을 사용했다. 최상품질의 라텍스 성분은 부드럽고 유연한 특성으로 사용자의 만족감을 더해준다.

또한 ‘Maxitex 써지칼 PF 글러브’는 시술 중 교차감염의 우려를 없애기 위해, 생산된 모든 글러브에 100% 핀홀 전수검사를 거쳐 미세한 구멍도 잡아내도록 철저한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파우더 프리 글러브 제품을 파우더 글러브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Maxitex 써지칼 PF 글러브’의 가장 큰 매력.

프로덴티 관계자는 “파우더 프리 글러브는 덴탈쪽에서는 우리 회사가 유일하게 판매하고 있다”면서 “‘Maxitex 써지칼 PF 글러브’는 파우더 글러브 가격으로 출시돼 우수한 품질에 가격경쟁력까지 더해져 개원가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Maxitex 써지칼 PF 글러브’는 1박스에 50쌍의 글러브가 들어있으며 다양한 사이즈(6.0/ 6.5/ 7.0/ 8.0)로 구성돼 사용자에 맞게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