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3:37 (수)
덴티움, Collagen Membrane-P 론칭
상태바
덴티움, Collagen Membrane-P 론칭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4.2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월한 신생골 생성 효과

성공적인 GBR을 위해서는 차폐 기능뿐만 아니라 골 재생이 일어날 공간을 제공하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덴티움이 출시한 Collagen Membrane은 우수한 차폐기능과 신생골 생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GBR Membrane 시장에서 입지를 굳혀왔다.

덴티움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우수한 차폐성에 조작성까지 개선시킨 ‘Collagen Membrane-P’를 최근 출시해 개원가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생체 적합성이 높은 ‘Porcine Collagen’을 이용한 ‘Collagen Membrane-P’는 유연한 성질을 나타내 우수한 조작성으로 수술 부위 적용이 용이하다.

또한 조직 부착성도 뛰어나 술부에 추가적인 고정 없이 부착돼 술식의 간소화를 실현했다.

아울러 연조직의 침투 방지와 골 재생을 위한 차폐 기능에 필수적인 흡수기간도 4개월 내외로 안정적인 신생골 재생을 가능하게 한다.

‘Collagen Membrane-P’는 앞뒤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사이즈로 만들어져 적용 부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외산 멤브레인과 비교해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있어 비용 대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국산 멤브레인 제품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Collagen Membrane-P’는 기본적인 차폐기능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조작성으로 시술자와 환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또 한 번의 Collagen Membrane 열풍을 몰고올 우수한 제품으로 개원가의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