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왓츠뉴] 오스코, Bib Holder
상태바
[왓츠뉴] 오스코, Bib Holder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04.2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위생관리 ‘확실하게!’

 

오스코(대표 이영민)가 아스텍이노베이션사의 고급 에이프런 홀더 ‘Bib Holder’를 국내에 출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이전 제품과는 차별적인 디자인과 사용감을 자랑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에이프런 홀더는 쇠목걸이 형태로 제작돼 장기간 사용하면 부식되거나 녹슬어 특유의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았고, 세척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다.

반면 이번에 오스코에서 출시한 ‘Bib Holder’의 경우 기존 제품의 단점을 충분히 보완해 출시된 제품으로 큰 불편함 없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사용하도록 만들어졌다.

우선 기존과는 전혀 다른 재질을 사용했다. 고탄성 신소재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장기간 사용해도 전혀 녹슬지 않는다. 또 가볍고, 탄성이 뛰어나 끊어지거나 부러지지 않으며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져 착용 시에도 큰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률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다양한 디자인과 색감을 자랑하며 자칫 공포스러울 수 있는 치과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꿀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아울러 알콜 세척 및 오토클레이브 멸균도 가능해 치과 위생 관리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어 화사한 치과 인테리어는 물론 편리함과 청결함, 세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도록 만들어 져 주목을 받고 있다.

오스코는 론칭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스코 쇼핑몰을 찾는 구매고객에게 에이프런 홀더를 무상으로 증정하고, 에이프런 홀더를 3개 구매하면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