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10 (목)
마이크로엔엑스, ‘일렉유닛’ 전격 론칭
상태바
마이크로엔엑스, ‘일렉유닛’ 전격 론칭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4.2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D/CAM·보철 전문 체어는 이런 것!

마이크로엔엑스는 ‘SIDEX 2016’에서 CAD/CAM과 보철 전문 체어시스템 ‘일렉유닛’을 전격 론칭했다.

CAD/CAM과 보철 전문 체어시스템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일렉유닛’에는 전기모터 핸드피스가 기본으로 2세트 장착돼 있다.

기본 장착된 ‘일렉2 mini’ 전기모터 핸드피스는 최소 100RPM(20:1 감속앵글장착 시)에서 최대 20만RPM(1:5 증속앵글장착 시)까지 진료목적에 따라 회전 속도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LED 밝기 또한 기존 2만5000Lux에서 3만5000Lux로 향상돼 술자가 편리하고 정밀하게 프렙할 수 있도록 도와줘 보철물의 완성도를 높인다.

또한 ‘일렉유닛’에 탑재된 라이트 ‘닥터레드(Dr.LED)’는 구강 상하악 전체를 비추는 국내 최대 포커스를 자랑해 시술자에게 탁트인 시야와 편리한 진료환경을 제공한다.

자동에어기능 설정으로 역류방지 및 핸드피스 작동이 멈출 때 에어클리닝이 가능하며, 핸드피스 관리 버튼은 핸드피스 별 오일링 시기를 알려줘 치과 공간의 위생적인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

‘일렉유닛’은 레드부터 블루, 옐로우 그린, 네이비 블루 등 선호도가 높은 최적의 4가지 기본 색상과 더불어 참신하고 다양한 색상을 주문할 수 있어 병원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한편 마이크로엔엑스는 전시 부스에서 ‘일렉2 mini’ 전기모터 핸드피스 체험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