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내달 2일 황성욱 원장 초청 콤포짓 핸즈온
상태바
신흥, 내달 2일 황성욱 원장 초청 콤포짓 핸즈온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3.0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적인 심미치료법 공개

 

㈜신흥이 내달 2일 신흥연수센터에서 ‘황성욱 원장 초청 SHINHUNG Composite Hands-On Course’를 개최한다.

황성욱(청산치과) 원장은 지난해 9월 강연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술 후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는 복합레진 심미수복- Trouble Esthetic Composite Restoration’을 더욱 풍성한 내용을 더해 들려줄 계획.

자연치아의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심미적인 결과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치료법을 제시하면서, 개원의들의 궁금증을 꼼꼼하고 명쾌하게 짚어주는 강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세션1에서는 ‘나는 지금 증례에 맞게 접착제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있는가’를 주제로 증례에 따른 접착제의 종류와 특징, 차이점을 알아보고, 피착재에 따른 최적의 전처리방법, 술 후 지각과민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접착의 노하우를 다룬다.

이어 세션2에서는 ‘어떤 복합레진을 사용해야 하는가?’를 주제로 임상증례에 따라 복합레진을 선택하는 방법과 광중합/중합 수축, 연마작업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본다.

세션3에서는 ‘어떤 기구들이 필요한가?’를 주제로 외형 형성을 위한 기구들을 살펴보고, 마무리와 연마용, 교합조정을 위한 기구들을 알아본다.

세션4는 각 증례별 실습이 마련돼 배운 내용을 직접 손에 익히는 시간이 진행되며, 질의응답이 이어져 강연에서 생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