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1:23 (화)
구기태 교수, 4월 3일 Peri-implantitis 연수회
상태바
구기태 교수, 4월 3일 Peri-implantitis 연수회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2.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주위염 제대로 배우자”

 

임플란트 주위염의 예방법과 대응법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실습으로 익힐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이 주최하고, ㈜신흥이 후원하는 ‘구기태 교수 Peri-implantitis Treatment Table Clinic’ 연수회가 오는 4월 3일 서울대치과병원 8층에서 열린다.

구기태(서울대치과병원 치주과) 교수는 ‘임플란트 주위염 완전정복’을 대주제로 한 이번 연수회에서 Peri-implantitis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특히 치료법과 수술법을 직접 실습하는 시간을 마련해 임상가들이 임플란트 주위염에 대한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할 계획.

올해 첫 일정으로 4월 3일 열리는 Peri-implantitis 연수회는 6월과 9월, 12월에 거쳐 진행되며 나머지 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구 교수는 연수회에서 △Peri-implantitis 원인과 초기 대응법 △비수술적인 치료법 △Peri-implantitis 예방법 및 수술적 접근법 △Flap Surgery를 이용한 수술방법 △골이식을 통한 수술방법 △Peri-implantitis의 유지관리 등을 체계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또한 박준석(에스플란트치과병원) 원장이 Peri-implantitis 치료의 보험청구에 대해 별도로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보수교육점수 2점이 인정되며, 수료자에게는 서울대치의학대학원의 Certificate가 수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