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34 (목)
‘Surgical & Prosthetic Solutions’
상태바
‘Surgical & Prosthetic Solutions’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1.12.2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1030 심포지움 개최

㈜네오바이오텍이 오는 10월30일 Grand Intercontinental Hotel그랜드 볼룸에서 심포지움을 개최한다. ‘Surgical & Prosthetic Solutions’라는 컨셉으로 진행될 1030 심포지움에서는 International room을 별도로 운영하여 해외 치과의사들도 참석이 가능하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국내 Part 강연 연자로는 △이성복 교수, 허중보 교수, 정문환 원장, 김진선 박사, 조종만 박사, 우이형 교수, 김종엽 박사, 조영준 박사, 허영구 박사가 연자로 나선다. International part는 김선종 교수, 임영준 교수, 엄승일 원장, 허영구 박사, Dr. Reyes, 심준성 교수, 서봉현 원장, 최강덕 원장이 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이번 심포지움에서 ㈜네오바이오텍은 지난 6월에 출시한 IS-II Fixture 와 SLA 표면처리된 IS-II active를 이용한 Immediate loading을 비롯하여, CTi-mem과 Tent-screw, ACM 를 이용한 안전하고 편리한 GBR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네오바이오텍이 야심차게 준비한 CAD/CAM을 이용한 쉽고 편리한 보철 제작에 대해 허영구 원장의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한편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항상 혁신을 추구하는 ㈜네오바이오텍은 이번 심포지움 역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보다 많은 준비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많은 원장님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치과 의사들도 ㈜네오바이오텍에 많은 관심을 보여 주셔서 International room을 별도로 준비할 계획이다. 보다 나은 심포지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