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동서의료기산업, 무선 소프트센서 ‘pspix’ 눈길
상태바
동서의료기산업, 무선 소프트센서 ‘pspix’ 눈길
  • 구가혜기자
  • 승인 2015.11.2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uto’와 ‘Smart’가 만난 걸작

 

동서의료기산업㈜(대표 박양순)가 판매하는 무선 소프트센서 ‘pspix’가 사용의 편리성으로 개원가의 호평을 얻고 있다.

촬영 영상과 센서 자체를 보호하는 구조가 탁월한 ‘pspix’는 모션센서와 자동프로그램으로 휴면상태에서 다른 준비작업 없이 센서가 가까이 오면 자동으로 게이트가 열리고 센서홀더가 나온다. 4가지의 센서 사이즈를 자체적으로 인식하고 구분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호환성이 좋기 때문에 어떤 종류의 X-Ray와도 촬영조건을 잘 맞출 수 있다.

또한, 별다른 장비의 조작 없이 센서를 인식하고 스캔해 이미지를 띄우고, 사용시간과 스캔시간이 빠르고 간편하다.

이미지 스캔 후에 바로 자동 이레이징을 해서 혹시 모르는 잔상이나 노이즈를 없앨 뿐 아니라 항상 명암과 대비, 감마값을 자동으로 조절해 화질을 최적화하고, 거추장스러운 케이블이 없어 이동과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제품의 LCD 윈도에 이러한 작업의 순서와 상태가 모두 영상으로 표시되며, 사용을 안 할 때는 자동으로 Sleeping 모드로 전환돼 장비를 보호하고 전기를 절약하는 것도 ‘pspix’의 장점이다.

한편, 동서의료기산업은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연말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동서의료기산업 측은 “그동안 동사 제품만 보상판매를 하던 것과는 달리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에서는 타사 제품도 보상이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보상판매와 제품에 대한 문의는 동서의료기산업으로 하면 된다.

 

 

구가혜기자
구가혜기자 kgh@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