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0:28 (목)
(주)신흥 TF, 부러진 Ni-Ti 파일 보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주)신흥 TF, 부러진 Ni-Ti 파일 보상 이벤트 실시
  • 신용숙 기자
  • 승인 2011.12.20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깎지 않고 꼬아 만든 Twisted File 체험 기회

 

㈜신흥이 깎지 않고 꼬아 만들어 파일의 부러짐과 복잡한 사용 단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Twisted File-TF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근관치료에 있어 지대한 발전을 일궈낸 Ni-Ti File은 한편으론 잦은 파절로 인한 스트레스와 이로 인한 부가적인 비용 지출, 그리고 복잡한 사용 단계라는 단점도 가지고 있다. TF File은 R-Phase라는 신개념 공법을 바탕으로 기존 Ni-Ti File이 가지고 있던 이러한 한계를 말끔하게 극복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즉, TF는 메탈을 연마하여 홈을 만든 기존 Rotary Ni-Ti File과 달리 금속결의 손상 없이 자체 꼬임 방식으로 만들어진 Twisted Ni-Ti File이다. 파일 부러짐에 대한 걱정 없이 우수한 절삭력과 유연성으로 1~3개의 파일 만으로 근관 형성을 완료할 수 있어, 체어타임 감소, 파일 사용 절감, 임상 효율성 향상이라는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다.

㈜신흥은 유연함과 삭제력을 모두 갖춘 TF를 더 많은 개원의들이 체험해 보고,파일 부러짐에 대한 두려움으로부터 조금이나마 해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브랜드에 상관없이 모든 부러진 Ni-Ti File을 대상으로 1팩(3ea)당 3만9000원을 보상하게 된다. 즉, 근관치료의 최상의 안정성, 최적의 효율성을 보장하는 TF File을 4만9000원(3ea/pkg)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며, 보상수량은 최소 3팩(9ea) 이상 구입하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