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신흥, ‘NOVOCOL ASPIRATING SYRINGE’ 선보여
상태바
신흥, ‘NOVOCOL ASPIRATING SYRINGE’ 선보여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8.2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 피로감 ‘확’ 줄었다


㈜신흥이 선보이는 ‘NOVOCOL ASPIRATING SYRINGE’(제조원: NOVOCOL, 미국)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사용감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NOVOCOL ASPIRATING SYRINGE’는 특유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앰플을 주입하는 과정에서 손의 피로감과 부담감을 크게 줄여주는 것이 장점.

3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술자가 손 크기에 맞춰 제품을 선택, 사용하면 된다.
가장 큰 사이즈의 Champagne Gold는 손이 큰 술자에게 적합하고, 중간 사이즈인 Titanium Black은 가장 널리 사용하는 표준 사이즈로 플런저 길이가 가장 일반적이다. 세 가지 중 가장 작은 크기인 Sapphire Blue는 손이 작은 술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thumb ring과 finger grip이 작고, 플런저 길이도 짧아 손의 부담을 줄여준다.

신흥 관계자는 “‘NOVOCOL ASPIRATING SYRINGE’는 사이즈가 다양해 치과의사들이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의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무게도 가벼워 손에 전달되는 피로감이 줄어든다”고 밝혔다.

‘NOVOCOL ASPIRATING SYRINGE’는 다음달 6일 열리는 SID 2015(SHINHUNG IMPLANT DENTISTRY)와 12~13일 열리는 GAMEX 2015 전시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