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덴티, 내달 3일 템포러리 세미나
상태바
마이덴티, 내달 3일 템포러리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2.05.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포러리 완벽 마스터

 

개인 코칭을 통해 임시치관 제작에 대한 기초지식과 실무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치과스탭교육 전문기관인 마이덴티는 내달 3일 ‘임시치관(템포러리) 제작 개인코칭 과정’을 마이덴티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오후 12시부터 18시까지 총 6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교육에서는 개원가에서 임시치관 제작법을 배우기 어렵거나 좀 더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어 하는 치과 스탭들을 대상으로 심도 있는 이론 수업과 실습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과정에서 마이덴티는 진료실에서의 임시치관 제작을 위한 기초지식부터 기본 원칙, 환자를 위한 제작 시 유의 사항 등을 체계적으로 강의하며, 구치부 싱글과 브릿지, 전치부 싱글 제작 등 임상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내용을 중심으로 개인 코칭 강의를 진행한다. 이어 임시치관 제작을 수강한 수강생들에게는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고 실무에서 겪은 문제점에 대해 피드백 받을 수 있도록 무료 재수강을 할 수 있도록 해 수강생들이 임시치관 제작만큼은 확실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이덴티 임시치관 제작 과정을 수강했던 한 수강생은 “학교 수업으로 임시치관 제작을 배우긴 했지만 임상에 나와 사용하려니 막막한 마음뿐이었다”며 “하지만 개인의 실력에 따라 다른 목표를 설정해 지도하는 마이덴티 임시치관 제작 개인코칭 과정을 듣고 나니 두려움이 사라지고 자신감이 생겼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