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네오, 치기협 학술대회 전시부스 ‘북적’
상태바
네오, 치기협 학술대회 전시부스 ‘북적’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7.23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든든한 디지털 파트너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18~1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치과기공사협회 학술대회에서 CAMeleonCS와 CAMeleon CAD/CAM System, CAMeleon Zirconia Block, Titan Block과 NeoGuide 등을 전시해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지난 5월 SIDEX 2015에서 첫 선을 보인 CAMeleonCS 밀링머신은 이번 전시부스에서 가장 인기를 얻은 제품.

기존의 밀링머신에 비해 경제적인 가격과 다양한 기능이 눈길을 끌었다.
‘CAMeleonCS’는 습식, 건식을 모두 지원하며, 지르코니아와 PMMA, WAX 등 다양한 보철 소재의 가공이 가능해 CAD/CAM을 처음 접하는 기공소뿐만 아니라 이미 CAD/CAM 장비를 구비하고 있는 기공소도 서브장비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네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협력치과기공소를 대상으로 네오가이드 시스템을 강의했다.
네오가이드 시스템은 기존의 타사 시스템이 임플란트 회사에서 직접 서지컬 가이드와 커스텀어버트먼트, 보철물을 제작해 치과에 공급하는 방식이었다면, 네오가이드 시스템은 네오와 연계된 협력 기공소를 통해 서지컬 가이드와 보철물 등을 제작해 치과에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 같은 방식은 치과에서 가이드시스템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이 쉽고, 기공소는 보철물 외에 다양한 제품을 치과에 공급할 수 있어 좋다.

네오 관계자는 “각 지역 협력 치과기공소를 적극적으로 육성해 기공소와 상생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디지털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치과와 기공소에 다양한 CAD/CAM 시스템과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