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치위협 학술대회서 다양한 이벤트
상태바
신흥, 치위협 학술대회서 다양한 이벤트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7.2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U:CAP 인기 뜨거워”

 


㈜신흥이 지난 11~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37회 종합학술대회(KDHEX)에 참가해 치과위생사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신흥은 이번 KDHEX에서 치과위생사의 이목을 끄는 다양한 치과기자재 및 구강위생용품 등을 전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의 인기가 대단했다. 편리성과 경제성을 어필하며 출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ALU:CAP’은 이번 전시회에서도 단연 참관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SELECTION J Alginate’ 부스도 인산인해를 이뤘다.
‘SELECTION J Alginate’는 높은 탄성과 빠른 경화시간으로 부드러운 믹싱감과 정밀한 인상채득을 자랑하며 인기를 모아온 제품.

신흥은 KDHEX만의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SELECTION J Alginate’ 부스에 더욱 많은 관람객의 발길을 이끌며 온라인 판매 1위에 빛나는 명성을 재확인했다.

치과위생사 참관객들은 “‘SELECTION J Alginate’는 무엇보다 믹싱이 부드럽고, 입자가루가 고운데다 딸기향이라 환자들에게 거부감이 없을 것 같다”면서 “기포가 발생하지 않아 쉽게 사용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라고 호평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위생재료 브랜드 ‘Freshline’은 세균감염부터 교차감염까지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위생재료를 선보였으며, EMS의 신제품 ‘Air-Flow Master Piezon’, 보험프로그램 ‘i-pro’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