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메가젠, ‘MEG - ENGINE’ 출시해 화제
상태바
메가젠, ‘MEG - ENGINE’ 출시해 화제
  • 김정민 기자
  • 승인 2015.07.2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음·고성능 임플란트 엔진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디지털 실용주의에 걸맞은 고성능 임플란트 엔진 ‘MEG-ENGINE’을 출시했다.

‘MEG-ENGINE’은 최대  80Ncm의 강력한 토크와 리얼 토크 표시, 대형 LCD 화면의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채용했다.

특히 유럽형 BL(Brushless) DC 모터를 기본으로 장착해 내구성을 높였고, 명품 임플란트 앵글인 프랑스 Anthogyr사의 Mont-BLANC®을 장착하고도 수입품 대비 반값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했다.

임플란트 앵글 Mont-BLANC®은 분해 조립이 가능해 세척이 쉽고, 정밀도와 내구성이 높아 국내 개원의로부터 명품 앵글로 통하는 최고급 사양의 제품으로, 개별 구매 시에는 200만 원대 중반 정도의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또한 ‘MEG-ENGINE’은 콘트롤 패널의 9가지 메모리 기능과 함께 프로그램 삭제/추가 기능을 삽입해 술자 맞춤형 임플란트 시술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며, 모터의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해 사용자 및 환자를 배려한 것이 큰 장점이다.

메가젠은 ‘MEG-ENGINE’ 출시를 기념해 구매 시 선착순 50대 한정으로 기존 임플란트 엔진을 최대 200만 원 까지 보상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