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13 (목)
메디굿, 19일 ‘제38회 개원세미나’
상태바
메디굿, 19일 ‘제38회 개원세미나’
  • 김정민 기자
  • 승인 2015.07.0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의 위한 경영 팁 전달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들을 위한 ‘제38회 메디굿 개원세미나’가 오는 19일 잠실빌딩 삼성생명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개원의들을 위한 다양한 팁을 제시하고, 병원경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서 심도있는 강연을 펼친다.

먼저 장영진(골든와이즈닥터스) 팀장이 ‘성공개원을 위한 입지선정 전략’에 대해 강연하며, 개원입지를 선정하기 위한 세부사항 체크팁과 2105년 유망 개원입지를 알려준다.

장상호(제이애드) 대표는 ‘성공개원을 위한 병원마케팅’을 주제로 병원마케팅 프로세스와 의료광고 심의, 오프라인 마케팅의 종류와 방법을 자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이어 김공수(JK갤러리) 이사는 ‘다시 찾고 싶은 병원 만들기’를 주제로 한 강연을 통해 병원인테리어 프로세스와 병원 내 주요공간 디자인의 체크포인트를 설명한다.

보험강연을 맡은 김민주(삼성생명) 팀장은 ‘개원 필수 보험 알아보기’ 강의를 통해 필수 보험정보를 알려준다. 아울러 메디굿은 세무에 대한 강연도 마련했다.

안보현(세무법인 대성) 대표세무사는 ‘성공개원을 위한 세금전략’ 강연을 통해 △개원 시 분야별 주의사항 체크 △효율적 자금관리 △세무조사 대처방법을 알려주고, 한정용(세무법인 대성) 세무사가 ‘개원의를 위한 노무가이드’를 강연해 △병의원 노무 프로세스 점검하기 △포괄임금제의 실무적용 △효율적 직원관리를 세세하게 짚어줄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최영근(씨티은행 개인대출영업본부) 팀장은 ‘개원자금가이드’ 강의를 통해 개원준비사항 및 프로세스, 효과적인 개원자금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다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