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RISING STAR]㈜메가젠임플란트 'Free Arm Forte'
상태바
[RISING STAR]㈜메가젠임플란트 'Free Arm Forte'
  • 김정민 기자
  • 승인 2015.06.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의 호흡기 세균감염
한 번에 잡는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호흡기 세균 감염 예방에 탁월한 구강 외 석션 ‘Free Arm Forte’(제조원 : 동경기연)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의 공기청정기나 일반 집진기와는 다르게 분진을 구강 외에서 직접 흡인하는 방식으로, 수술 후 가운 및 집기에 남는 분진을 확실히 제거할 수 있으며 환자 시술 후 구강 내 잔여물을 흡수해 치료할 때 느껴지는 이물감을 줄일 수 있어 큰 만족감을 준다.

또한 무접점 센서 방식을 채택해 손 접촉 없이 센서 작동이 가능하므로 ON/OFF 상태전환이 용이하며 빠르고 위생적이다.

특히 최근 메르스로 감염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진 만큼 구강 내로 직접 접촉하는 석션보다 구강 외로 흡입해 환자의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고, 기구로 인한 세균 감염도 최소화할 수 있어 바이러스에 민감해진 환자들의 치료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Free Arm Forte’는 천장 고정형, 바닥 고정형, 이동형 3가지의 타입으로 출시돼 진료실 환경에 맞게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흡입구의 관절부분은 플렉시브 ARM 시스템을 적용해 360° 원하는 방향으로 유연한 조작이 가능하며 ARM 관절부위는 6가지 컬러링을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내약품성이 우수해 절삭분진과 함께 흡입된 오염물질과 약품으로 인한 변질과 부식이 없고 우수한 내구성 및 저소음, 고효율을 자랑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 제품을 활용해 병원 내 근무하는 스탭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고 내원하는 환자들의 호흡기 질환 및 공기 중의 세균감염을 방지해 진료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또한 치의의 건강을 위한 ‘솔루션’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메가젠은 엔화의 영향으로 정가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